2013년 4월 24일 수요일

"리얼 노래방 섹시펫" 육성 연애게임 출시 논란




실제 여대생을 주인공으로 내세워노래방에서 온갖 도우미 역할을 하는 노래방 앱이 출시해 화제다, 앱 이용자는 섹시한 댄스를 추게하고 짜릿한 스킨쉽을 하게하는 등육성연애 앱으로 큰 이목을 집중케 한다.
 
"리얼 노래방 섹시펫"은 리얼리티를 기반으로 제작된 영상과여자친구 같은 나만의 큐티하고 섹시한 펫을 키우는 재미가 솔솔하다. 월드 히트곡 "강남스타일"의 말춤도 추고, 의상도 직접 입히고심지어 물샤워까지 이용자 마음데로 할수있는 완벽한 펫 앱이다.
 
츠가로 노래도 함께 부르며녹음기능을 통하여 자신이 부른 노래를 친구 및 지인에게 자랑도 할수 있다는 점에 "리얼 노래방 섹시펫"의 특별하고 차별된 기획의도도와 이용매력을 베가시킨다.     
 
리얼리티한 노래방 도우미를 연상케하고 그러한 이유로 19금 심의물로 성인만이 이용할수 있으나, 이정도 수위는 누구나 이용할수 있지 않냐는 엉뚱한 불만들도 네티즌 사이에서 관심을 끌고있다.
 
앱 제공사는 어플 다운로드시 이용 고객 모두에게 이벤트를 통하여 일정부분 무료포인트와 노래3곡을 지급하며출석이벤트를 통해 매일 무료포인트를 지급한다고 전한다.
 
관련 앱은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리얼노래방 섹시댄스 펫"을 검색하여 이용할수 있으며국내 마켓은 4월초에 출시됐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