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8월 8일 수요일

안마시술소비상상황 발생시 대처요령

경찰의 탕급습 상황이 발생했을때 어떻게 행동해야 하는지에 대한 사전교육이 필요할 것으로 사료돼 몇자 올립니다.
아래의 내용은 제가 다년간 경험한 내용이 아니라 업소와 언니들이 저한테 교육시킨 내용을 기억을 더듬어 복원한 것입니다.


1. 절대 긴장하지 말라!

2. 윤락이니ㅡ 뭐니 하는 말은 절대 하지 마라!

3. 상황 발생시 신속히 언니와 함게 현장을 정리하고 복장을 갖춘 후 침대에 앉아 있으면 된다.

4. 경찰의 임검시

1) 현금결재자 - 방에 들어온 지 한 10분됐고, 현재 발마시지나, 경락마시자를 받았다고 하면 된다.

2) 카드결재자 - 카드결재의 시간이 나오므로 만약 시간이 지체됐다면, 사우나에서 오래 있었다고 말하고 방에는 막 들어왔다고 하면 된다.

5. 콘돔 등 작업 도구들은 언니들이 철저히 파기할 것이므로 절대 겁먹을 필요없다.

6. 혹시 작업 도구들이 발견되더라도 모른 척 하면 된다. 경찰도 바빠서 국과수 의뢰니 이런 일은 절대 없다.

7. 경찰들도 형식적인 질문만 하므로 사진에 찍히지 않았다면 무조건 부인하라. 사진에 찍혔더라도 무조건 부인해라.

이상 간단한 현장요령을 두서없이 적었습니다.

업소를 믿고, 언니들이 시키는대로만 하면 절대 피해는 없을 것입니다. 만약 겁에 질려 윤락이라는 말을 하게 되면 본인, 언니, 업소 등 3자가 모두 피곤해집니다. 업소와 언니들은 이미 철저한 교육이 된 상태이기 때문에 탕돌이들만 긴장하지 않고 시키는 대로 하면 아무 문제없다는 거죠. 그리고, 피할 수 없으면 즐기라는 군대용어가 있죠. 이미 상황이 벌어졌다면, 이벤트라 생각하고 편하게 즐기십시요. 



※ 아래 글은 검찰청에서 근무한 경험이 있는 사람이 쓴 글입니다. 참고하세요. 

성매매특별법 영향으로 여러모로 걱정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 도움되시라고 글 남깁니다.


1. 사이트에 기행기 쓰실 때 성매수 사실을 밝혀도 입건될 가능성은 없습니다. 기행기를 쓰는 사람을 불러다가 조사를 받아도 그 사람이 자백할 가능성이 적기 때문에 입건하지 않습니다. 기행기에 남긴 글은 자백이 아닙니다. 자백할 경우 거기에 대한 보강 증거가 될 뿐입니다.

2. 안마나 스포츠마사지 등에서 서비스 받다가 단속이 떠서 조사받게 될 경우, 안마받으러 왔지만 성매수는 하지 않았다고 말씀하시거나, 성매수 하러 왔지만 아직 성행위는 하지 않았다고 말씀하시면 됩니다. 성매매특별법도 윤락행위방지법 같이 성매수행위에 대해서는 미수처벌규정이 없기 때문에 자백하거나 아가씨가 불지 않는 한 처벌이 불가능합니다.

3. 단속에 걸려서 진술서 쓴 경우에 대해 걱정들 하시는데요. 단지 진술서만 쓰면서 거기에 빨간색으로 지문 찍은 경우에는 전산에 남지 않습니다. 전산에 남는 경우는 수사자료표라고 OMR카드 비슷한 데 까만색으로 지문 찍은 경우인데, 이 경우에는 검찰청에서 한 번 쯤 전화가 옵니다(자백한 경우 제외). 따라서 빨간색 지문만 찍고 나온 경우에는 신경 안쓰셔도 됩니다.

성매매특별법은 업주들을 강력하게 처벌해서 성매매를 없애기 위한 법입니다. 여성부 등에서 너무 말이 많아 성매수한 남성도 불입건하지 않고 입건해서 처벌하도록 검찰청이 내부지침을 정하고 있지만, 성매수사실이 밝혀지지 않는 한 처벌은 불가능합니다.

그리고 성매수라는 게 방안에서 문잠그고 일어나는 일이 대부분인 이상, 자신이 자백하거나 아가씨가 자신이 성매매를 했다는 사실을 밝히지 않으면 성매수도 밝혀지지 않으니 우리 일반 남성들은 너무 쫄지 마시기 바랍니다.



※ 비상상황 발생시 대처요령 - 추가사항 [출처: 밤기에서 퍼온 글]

탕에서 단속에 걸리면 무조건 안마만 받으러 왔다고 해야 합니다. 결정적 순간만 걸리지 않았으면 [ SEX 사진만 안찍혔다면] 아무리 회유를 해도 우겨야 합니다.

탕에있는 언니들은 공식적으로 맹인 안내원입니다. 언냐한테 안내만 받았다고 하면 됩니다. 다만 요즘 단속은 사진부터 찍는 경향이 있어서 사진하고,[콘돔]만 걸리지 않으시면 됩니다.

무조건 몸이 찌뿌둥해서[어디가 결려서] 맹인안마 받으러 왔다고 해야 합니다. 그리고 카드로 긁었을시에는 맹인안마의 공식가격은 6-8만원입니다. 그러므로 2시간안마 받으려고 했다고 해야 합니다. 현장에서 걸리거나 증거만 없으면 가능하죠.

- 혹시 글 쓰신 분이 이곳에 계시면 양해해 주시길 바랍니다. 이글은 여러 안마매니아분들이 같이 보시는 게 좋을 것 같아서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